본문 바로가기
리얼스윔아카데미 소개/리얼스윔아카데미 종로점

종각/덕수궁 수영장디팰리스 리얼스윔아카데미성인수영레슨

by swimenjoyahn 2023. 6. 2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리얼스윔아카데미

swimenjoyahn

입니다

 

오늘 잘 주무셨나오?

저는 어제 너무 더워서

샤워하고 에어컨까지

급 가동!!!

필터기도 급작스럽게 청소를

하구요~~

오늘

하루도 덥다고 하는데

수분 잘 섭취하시고

화이팅 하세요~^^

오늘의 포스팅은!!!

종각/덕수궁 수영장

디팰리스 리얼스윔아카데미

성인수영레슨

입니다!!!

확실히 더워지고 하니

아이들 뿐만 아니라

성인분도 많이 증가!!!

하고 있어요~^^

수영 상담문의는

010 8774 0487

수업중일때가 많아서 문자로

우선 남겨주시면 늦게라도

연락 꼭 드리고 있어요!!!

문자로 우선적으로 부탁드려요!!!

ㅎㅎㅎ

이번 회원분은

주1회 이제 수업을

16번째 진행

 

하지만 개월 수로는

시작한지 거의 6개월?

ㅎㅎㅎ

중간에 여행도 가시고

일때문에 빠지시고~^^

일반 단체반으로

따지면 이제 주2회 2개월 차

정도 되신건데요~~

아직은 어색하지만

평영을 배우고 있으세요~^^

참고로 평영 콤비는

오늘 처음 진행을 했어요^^

평영을 하는데 희망이셨는데

이제서야 평영을 시작!!!

수영을 배우시고 첫 마디가

아직도 기억에 남는데요~

많은 분들이 수영을 하시니까

수영 배우는게 쉬울 줄 아시고

해외여행가기 2주 전에 수영을

시작!!!

근데 실상은?!

수영이 생각보다

많이 어렵고 힘드네요~

라고 하셨어요~

수영이 어렵고 힘든 운동이긴

합니다!!

대신 기본 원리와 차근차근

진행을 하면 무엇보다 쉽고

재밌고 평생 운동이 될 수 있어요~

늦었다고 생각할 때

생각하지말고 시작을 해보세요!!!

좀 더 늦으면 진짜 늦게

됩니다!!!

이상

리얼스윔아카데미

swimenjoyahn

이였습니다​

수영을 이쁘게 잘하고싶으시다면 고민하지 마시고 편하게 상담문의 주세요!!!​​​

상담문의 010 8774 0487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