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얼스윔아카데미 소개/리얼스윔아카데미 종로점

종로/종로구 수영장 리얼스윔아카데미 성북구청장배 수영대회

by swimenjoyahn 2023. 6. 2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swimenjoyahn

입니다

새벽부터 비가 오기 시작을 하고 있어요
오늘 엄청 많이 내린다고 하는데...
운전 조심하시고 비에 안 젖게 조심하시기 바라요!!!

 
오늘 비가 오려고 해서 어제 날씨가
엄청 더웠는데요...
저는 어제!!!
 

성북구청장배 수영대회를 아이들을 데리고

참가를 했어요~~~
 
그래서 포스팅 제목이!!!
 

종로/종로구 수영장

리얼스윔아카데미

성북구청장배 수영대회

 

입니다!!!

 

 

구청장배 같은 대부분 수영대회

어린이가 오전에 시작을 하는데요!

 
역시 이번
성북구청장배 수영대회 역시도
오전 6시 20분부터 웜업 시작!!!
 

웜업은 1부 2부 3부

나뉘어서 진행을 했어요
인원이 많은 관계로...
 

저희 리얼스윔아카데미는 3부...

그래서 7시 40분에 입장!!!

 


주최 측에서 인원이 많다 보니 자리까지
지정!!!


강당이 열려 있으면 좋았을 텐데...
오픈을 안 해주어서 아쉬웠네요...

 

 
이번 대회는 뭔가 다사다난했어요!!!

갑자기 아파서 참석을 못 하거나 생각보다 수영대회가

길어지면서 일정이 있어서 가봐야 한다고 하거나

무섭다고 운다거나...

그래도... 무사히 진행!!!

 
웜업 시간에 늦게 온 아이들도 있었지만!!!
열심히 몸을 풀고!
예전 대회는 저 혼자만 아이들을 데리고 갔었지만

이번에는 다른 선생님 한분

같이 가서 도와주셨어요!!!

그래서 조금 수월했어요!!
몸을 풀고 이야기 할 것도 있고
궁금해 하는것도 있는
아이들이 있어서 잠시
밖에서 이야기도 하고


날씨가 더웠어서 문제가 없었어요~


 
대부분이 수영대회가 처음이라서 긴장과 울려는 아이들...
그래도 잘 달래어서 진행!!!
 
이번

성북구청장배 수영대회

큰 대회는 아닌데...

 
많은 인원과 잘하는 클럽 팀이 많이 나왔어요...
예전에 선수아이들을 가르쳤을 때에는
딱히 걱정을 안 했지만...
지금은 조금 걱정이 되었지요...
기죽거나 수영을 안 하겠다고 할까 봐요...

 
어머님들께 사진과 영상을 부탁드리고~~

전 소집실 다른 선생님은 인솔~

 
아이들의 첫 순서가 진행이 되고
실수들을 많이 했지만!!!
그래도 무사히 성공!!!
 

 
대부분이 주 1회 수업하는 아이들이라서...
확실히 다른 팀 어린이랑 차이는 있지만!!!
어때요???
잘하는 것 같나요???

 
큰 기대는 없었지만 그래도 입상자가
나왔어요!!!
 

마스터즈반 1년 한 6학년 여자 어린이와

혼계영 저학년 여자 어린이들이 입상!!!

 

영상을 다 올리고 싶지만
갯수가 정해져 있단게 아쉽네요...


입상은 못 했지만!!!
아이들이 모두 재밌었다고 해서
다행이었어요~~

 
시합이 종료가 되고 저와 다른 선생님은
다운~~~~

거의 8시간을 서 있었더니...

진 빠진다는 게 이런 것..

더운 날씨에 협소한 장소...
어머님들께서 잘 도와주셔서 문제가 없이
잘 끝난 것 같네요^^
 
다음에도 대회를 나가볼 텐데
그때에는 더울 보강을 해서
더 좋은 결과로!!!
 
이상

swimenjoyahn

이였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