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얼스윔아카데미 소개/리얼스윔아카데미 종로점

종로/덕수궁 수영장 디팰리스스포츠클럽 어린이수영

by swimenjoyahn 2023. 7. 2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리얼스윔아카데미
swimenjoyahn

입니다



이웃님 모두
즐거운 주말 잘 보내셨나요?
주말에는 맑아야 좋은데 비가 와서
놀기에는 안 좋았던 주말이었네요
그래도 주말은 주말 데로 좋지요~


이번 한 주도 파이팅 해서
즐거운 한 주를 보내세요~
ㅎㅎㅎ

오늘의 포스팅은요!!!

종로/덕수궁 수영장
디팰리스스포츠클럽
어린이수영


입니다!!!

상담문의 010 8774 0487
문자로 우선 부탁드려요
수업으로 전화 통화가 어렵습니다^
^

 



이번 어린이는 6살 끝자락 때부터
주 1회로 수업을 한 어린이인데요~
초반에는 보조 도구 없이는
수영을 절대 안 배운다고 한 어린이였어요^^



처음에는 다들 그러지요~~
그러다가 놀러 가서 물놀이를 하다가 물을 먹고
다시 수영 배우기 무섭다고...


그래서 다시 처음부터 차근차근
시작을 했어요~
그 결과!!!

 


이 날 처음으로 오리발을 착용!!!
처음에는 오리발 신기를 싫어하더라고요
무섭다고ㅎㅎㅎ...
결국 신더니 좋아서 웃는 거 보이시나요?
ㅎㅎㅎ

 


이 날은 배영만 진행을 했는데요~
오리발이 어린이 발 보다 조금 커서
자유형을 할 때에는 계속 벗겨지더라고요...
그래서 다음 수업 때에는 양말을 하나
가져오라고 했지요^^

 


그래도 마지막에는 자유형 영상은 찍어 봤지요~



우여곡절이 있긴 했지만!!!
그래도 잘 마무리되었지요?
ㅎㅎㅎ

이상

리얼스윔아카데미
swimenjoyahn

이였습니다​

수영을 이쁘게 잘하고 싶으시다면 고민하지 마시고 편하게 상담문의하세요!!!​​​

상담문의 010 8774 0487
문자로 우선 부탁드려요
수업으로 전화 통화가 어렵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