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얼스윔아카데미 소개/리얼스윔아카데미 종로점

종로구/광화문 수영장디팰리스 리얼스윔아카데미어린이수영

by swimenjoyahn 2023. 7. 3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리얼스윔아카데미

swimenjoyahn

입니다!!!

오늘은 즐거운 주말인데요!

저는 오늘 당직...

ㅎㅎㅎ

그래서 포스팅을 올리고 있습니다!!!

오늘도 무더운 날씨가 이어지니

모두 수분 섭취를 잘하시고 건강관리 유의 하셔요^^

오늘의 포스팅은요!!!

종로구/광화문 수영장

디팰리스 리얼스윔아카데미

어린이수영

입니다!!!

이번에온 신규 어린이(?) 다시 돌아온 어린이(?)

ㅎㅎㅎ

1년전에 수영을 배우러 왔다가 얼마 못 배웠던

어린이입니다!!!

현재는 7살이고, 누나랑 같이 수영을 배우러 다시 왔어요

어머님께서 많이 걱정을 하셨어요...

낯선 곳에 겁이 많고...

선생님이랑 친해지기가 어렵다고...

일단 이력? 이...

작년에 여자 선생님께 수업을 했다가

계속 울어서 담당 선생님 변경 그리고

변경한 상태에서 며칠 수업을 못 하고

그만두었어요...

그리고 지금 다시 와서 신규?라고 해도 다를게

없지요 ㅎㅎㅎ

그런데 첫 수업을 시작도 전에 탈의실에서...

엄청 울었어요...

말을 안 하고 계속 울기만...

어찌어찌 옷을 환복하고

수영장 입장!!!!

하지만...

여기서도... 울고...

거의 15분간 울었어요...

보조기구 착용하기 싫다, 물안경 안 쓸 거다, 기타... 등등...

저도 정신이 반쯤...

ㅎㅎㅎ

그래도 잘 달래서...

울음은 그치고 어부바...

거의 15분 동안 내리 울었던 것 같아요

어부바를 진짜 오랜만에 해보는 것 같아요...

어부바도 거의 15분 동안!!!

조금씩 기분이 좋아지고 사진도 찍고

다른 것도 해봤어요~

딱 이것만!!!

 

 

다른 건 엄청 거부를 해서 실패...

하지만 그래도

울음을 그치고

수업에 참여를 한 게 다행!

 

어머님과 상담도 하고 무사히 첫 수업을 끝!!!

다음에는 어찌 될지는 모르겠지만!!!

그랟도 다음번 수업에는 수훨하지 않을까

싶어요^^


이상
리얼스윔아카데미
swimenjoyahn
이였습니다​

수영을 이쁘게 잘하고싶으시다면 고민하지 마시고 편하게 상담문의 주세요!!!​​​

상담문의 010 8774 0487
문자로 우선 부탁드려요
수업으로 전화 통화가 어렵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