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얼스윔아카데미 소개/리얼스윔아카데미 종로점

종로 종로구 수영장리얼스윔아카데미친구따라 왔어요~

by swimenjoyahn 2023. 9. 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리얼스윔아카데미

안팀장

입니다

오늘 서울 날씨가 우중충하네요

새벽에는 천둥까지~

그래도 일기예보를 보니 6시에 잠시

바가 온다고 되어 있긴 한데 그 정도면

나쁘지는 않은것같아요^^

습한 것과 더운 건 별개이지만요...

이번 한 주도 모두 파이팅 하시기 바랍니다~^^

그럼 오늘 포스팅을 봐볼까요?

ㅎㅎㅎ

오늘의 포스팅은요!!!

종로 종로구 수영장

리얼스윔아카데미

친구 따라 왔어요~

입니다!!!

상담문의 010 8774 0487

문자로 우선 부탁드려요

수업으로 전화 통화가 어렵습니다^^

9월부터 시작하게 된 7살 여자 어린이

입니다~~^^

 

수영을 배우는 건 이번이 처음이라고 해요^^

기존에 친구가 다녀서 같이 하려다가 해외를 다녀오게 되면서 이번에 같이

시작을 하게 되었지요~^^

새로운 걸 하게 되면 일단 누구든 어색하지요^^

그래도 이해도 잘하고 잘 따라와 줬는데요

 

보조 도구 이용해서 움직이는 건 재밌어

했는데요~

얼굴을 담그는 건 어색하고 힘들다고

했어요~

그러다가!

친구가 하는 거 보더니 곧 잘 따라 했어요~

밑에 있는 영상에 같이 보이는 친구가

기존에 다니다가 해외 출국으로 쉬다가

이번에 다시 복귀 한 친구!!!

무조건은 아니지만요!!

친구와 같이해서 시너지가 좋은 아이들이

몇 있기 마련이에요~^^

그래서 그런지 수영 수업을 재밌게

받고 집으로 갔지요~^^

ㅎㅎㅎ

이상

리얼스윔아카데미

안팀장

이였습니다​

수영을 이쁘게 잘하고 싶으시다면 고민하지 마시고 편하게 상담문의하세요!!!​​​

010 8774 0487

문자로 우선 부탁드려요

수업으로 전화 통화가 어렵습니다^^

부산지점 문의는 꼭 부산지점이라고 적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