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얼스윔아카데미 소개/리얼스윔아카데미 종로점

종로구 종로 수영장 리얼스윔아카데미 어린이수영오랜만에 왔어요~ 누굴까요?

by swimenjoyahn 2023. 8. 2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리얼스윔아카데미

swimenjoyahn

입니다!!!

 

오늘도 하늘에서 비가 계속해서 내리고 있네요...

빗길 조심하시고 감기도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그래도 비가 좀 오고 나니 차츰 더위가 물러가는 것 같아서 안심이에요~

비도 엄청 오는데... 습하고 더우면... 불쾌지수가...

아주 그냥!!! 죽여주죠... ㅎㅎㅎ

가뜩이나 이번 여름 유독 더운 것 같은데... 

 

어찌 되었든!!! 오늘은 목요일!!!

이번주도 벌써 반이 지나갔으니 잇님들께서도 힘을 내시고

오늘의 포스팅을 시작하겠습니다!!!

오늘의 포스팅은요!!!

 

종로구 종로 수영장

리얼스윔아카데미 어린이수영

오랜만에 왔어요~ 누굴까요?

 

입니다~~!!

 

이번 어린이는요~  티브이나 sns를 하신다면  한 번쯤은 스쳐서라도 보셨을 것 같은데요!

ㅎㅎㅎ

 

대놓고 누구다!! 밝히지는 않겠지만!!!

모두 아시겠지요???

아실 거라 믿어요~~~

 

이번 형제들은요 방학 동안 이것저것 하느라

수영을 쉬다가 개학을 하고 나서 친구들과 이번에 다시 복귀!

 

그래서 오랜만에 사진도 찍고~

영상도 찍었어요~

 

그래도 거의 3개월 만에 왔는데요~

오랜만이라 까먹었으면 어쩌나 하고 걱정 하긴 했는데!!!

한번 봐 볼까요???



 

어때요??? 나름 하고 있지요???

 

개인 일정이 많아서 출석을 제대로 못 한걸 감안하면

동생은 양호!!!

형 쪽은 학교에서 수영을 하는데 그쪽은 영법 위주가 아니라...

전 나름 만족하고 있어요...ㅎㅎㅎ

형 쪽은 자세 교정 때문에 한 달에 한두 번 출석 이었거든요 ㅎㅎㅎ

모르시는 분들도 있으시겠지만 틈틈이 일정을 진행하고 있다고 하시네요~

 

 

 

그래서 와서 수영을 하는 걸 보면... 다시 교정을 해야 하네 하고 생각하지요...

그래도 변화가 되면 재밌어요^^

이러한 재미로 하는 거죠 ㅎㅎㅎ

 

다음 포스팅 때에는 더 멋진 모습으로 보여 드릴게요~

 

종로구 시청 수영장

리얼스윔아카데미 어린이수영

오랜만에 왔어요~ 누굴까요? 의

포스팅을 마칠게요!!

 이상
리얼스윔아카데미
swimenjoyahn
이였습니다

수영을 이쁘게 잘하고싶으시다면 고민하지 마시고 편하게 상담문의 주세요!!!

010 8774 0487
문자로 우선 부탁드려요
수업으로 전화 통화가 어렵습니다^^
부산지점 문의는 꼭 부산지점이라고 적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