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리 탄 크림

양주 맛집 카페애견동반이 가능한 카페 아리

by swimenjoyahn 2023. 6. 3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안팀장

입니다~^^

이제 6월도 거의 끝이 나가네요...

뭘 했다고.... 벌써 7월...

월급이 나오는 건 좋지만...

ㅎㅎㅎ

이웃님들도 월급날 기대하고 계시죠???

월급 때까지 파이팅입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양주 맛집 카페

애견동반이 가능한 카페 아리

입니다

지난 주말에 여자 친구님과 함께

여자친구님의 반려견 아리와 애견동반 카페를

다녀왔어요!!!

바로!!!

아리가 아리카페에 가다!!!

저희는 의정부에서 거주를 하고 있기에

의정부에서 가까운 애견동반카페를 찾았지요~

웬만한 곳은 죄다 다녀봐서 새로운 장소가 필요!!!

그러다가

양주에 애견동반 카페인 카페 아리를 발견!

♥ 위치:

♥ 영업시간 : 매일 10:00 ~ 21:00 (매월 1번째 화요일 휴무)​​

저희 반려견도 아리 카페 이름도 아리!!!

ㅎㅎㅎ

차를 타고 30분간 이동!

부~웅~~~

근데... 이날 너무 더웠어요...

참고로 주차장은 넓지가 않다는 점!

카페 아리는요!~~~~

화이트톤 건물이다 보니 더 깔끔해 보이고

요즘 많이 생기는 감상카페 느낌이 나서 너무 마음에 든다고

여자친구님께서 말씀을 하셨지요^^

저는 더위에 약해서...

사실 그저 들어가고 싶기만...

ㅎㅎㅎ

카페 아린

애견동반인 카페이기 때문에 실내에서는 매너벨트 필수

애견 입장료 5000원을 내면 매너벨트를 줘요

또한

아가의 건강을 위해 예방접종 5차를 맞춘 강아지만 입장가능!!!

카페 아리 메뉴판, 수제 디저트, 강아지 천연수제 간식

사실!!!

애견동반카페뿐만 아니라 이런 큰 카페를 가면

가격면에서 비싸 놀라기도 하죠!!!

하지만 카페 아린!!!

나쁘지 않았어요

1인 1 주문!! 체크!!!

저는 아이스아메리카노

여자친구님은 청포도에이드!!!

간단한 디저트도 판매를 하고 있었는데

저희는 식사를 하고 바로 온 거라 패스~~~

카페 아린 애견동반 카페답게

애견간식도 팔고 있어서 자세히 보니

무방무제, 무색소, 무첨가제로 만든 건강한 천연수제 간식!!!

하지만... 아린 지금...

고기류 간식을 많이 먹으면 안 되기 때문에 아리에게는 사줄 수가 없어 아쉬웠지만

고구마, 단호박, 돼지, 닭 등을 이용한 수제간식으로 기호성 높은 건강한 간식이라는 것이 느껴졌어요.

강아지들을 위한 주의사항과 물품들도 팔고 있어요

저희도 아리와

인증을 하고~~

그리고 카페 내부에는!!!

호텔링과 유치원, 케어를 해주는 공간이 따로 마련이 되어 있어요(15kg 미만 가능)

좋은 곳을 알게 되었지요!!!

카페 전체가 화이트고 통 창문이 있어 날씨가 좋은 날 사진을 찍으니

하늘도 이쁘고 아리도 잘 나왔어요^^

아이들이 뛰어놀 수가 있도록 운동장? 도 있고요 ㅎㅎㅎ

날이 확실히 덥다 보니 댕댕이들이 안에서

놀고 있었고 아린 나 홀로 족이기에..

밖에서 신나게 돌아다니는 아리

야외에도 테이블이 있어요~

너무 덥지만 않으면 야외에서 보내는 것도 좋을 것 같았어요^^

우리 아리 사진으로 마무리~

깔끔하고 감성적인 카페 아리

아리와 이름이 같아서 호기심에 방문해 보았는데

의정부와 가깝고 내, 외부가 깔끔하게 관리되어 있고

넓은 잔디밭과 주차공간이 있어 방문하기가 편한 곳 같아요.

단골 카페로 찜하기 딱 좋은 곳!

양주 쪽을 가신다면 들려보세요~

이상

안팀장

이였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