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리 탄 크림

가평 애견펜션 보니하니애견동반펜션

by swimenjoyahn 2023. 6. 1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swimenjoyahn

입니다

저는

지난 연휴에

휴가까지 사용하여 푹 쉬다가 왔습니다~

간만에 푹쉬다가 돌아왔어요~

푹 쉬는 동안 맛있는것도

많이 먹고 아픈곳도 나름

치료~~

휴가 기간 동안은

댕댕이와 여자친구님과

애견 동반 펜션을 다녀왔어요~

바로

가평에 있는

보니하니 애견동반펜션!!!

이번 포스팅은

3번으로 나눠서 올라갈것같아요~

귀여운 아리 탄 크림의

포스팅은 많이 올라가야죠~

이 날 역시나 차가 많이 막혀서

집에서

1시간 40분이나 걸렸어요

그래도 날씨가 너무 좋아서

기분이 좋았어요~

 

구름도 이쁘고~

벌써 신난

아리님~

가평 보니하니 애견동반펜션은

애견운동장과 실내 실외 수영장이

있는 애견동반펜션 이예요~

저는 아리 탄 크림 산책을

시키고 여자 친구님은

실내 사진을 찍었어요~

소파

침대

애견 하우스

가 보이구요~

위에 보이는 민트색 쿠션은

탄 크림 전용쿠션을

가져온거예요^^

벽걸이도 있고

공기청정기

냉장고

정수기

전자레인지

여러가지

도구들

간단한 조미료도 있답니다~

 

그리고 화장실~

화장실에는

샤워도구와 일회용 칫솔도~

숙소 옆에는 작은 운동장도~

날씨도 너무 좋고 구름도 이뻐서

사진 찍기 너무 좋았어요~

수영장 사진도 찍고~

완전 신난

아리 탄 크림~

아이들이 너무 좋아하다 보니

사진을 많이 찍고 영상도~

전부 남겨야죠~

보여드릴것도 많으니

기대해주세요~

이상

swimenjoyahn

이였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