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리 탄 크림

가평 보니하니애견동반펜션 3부

by swimenjoyahn 2023. 6. 1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swimenjoyahn

입니다

어제의 이어서

가평 보니하니애견동반펜션 3부

이어갈게요~

보니하니에는

오락기와~

포토존이 준비되어 있어요~

그렇담!!!

아리 탄 크림 사진을

찍어야겠죠?

귀여운

아리 탄 크림~

많이 귀엽지요?ㅎㅎㅎ

하늘도 맑고 이뻤어요~

산책도 열심히 하고

아이들 저녁을 주었지요~

 

고기가 섞인 특식~~

 

아주 잘 먹지요?

ㅎㅎㅎ

엄청 뿌듯!!!

보니하니는

아침 조식이 나오는데요~

댕댕이들것도 나와요~~

라면과 식빵 과일 음료 그리고

과자?

커피도 무한 제공~~

아이들 조식은 사장님께서

직접 준비해 주세요~~

가지고 숙소로 오니

벌써부터 기대하는

댕댕이들~

얌전히 기다리고~

먹을 준비~

 

아린 건강 때문에

조금만 먹고 나머지는

탄 크림 뱃속으로~

 

그러고 나서

다시수영장 가서

놀았는데요~

저희는 연박이라서

입실 전까지 저희끼리

놀았어요~

미끄럼틀도 아이들과 타고~

크리미는 저한테 오기도 하더라고요~

 

이렇게 막 놀다가

다음날 집으로 왔는데요~

이리 뻗고 잠들었네요~~

ㅎㅎㅎ

시간 되시면 댕댕이들과

힐링하고 오세요~

이상

swimenjoyahn

이였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