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얼스윔아카데미 소개/리얼스윔아카데미 종로점

종각/덕수궁 수영장디팰리스 리얼스윔아카데미어린이단기수업

by swimenjoyahn 2023. 7. 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안팀장

입니다^^

드디어 불금!!!

저는 아직 컨디션이

정상으로 안 돌아와서

힘이 들긴 한 상태인데요...

약을 먹고 그 힘으로

수업을 하나씩 하고 있네요

일기 예보를 보니

서울은 일요일에 비가 온다고

바뀌어 있네요!!!

7월 내내 비가온다는 건

거짓이었나 봐요!!

그럼 오늘 포스팅을

봐 볼까요?

오늘의 포스팅은!!!

종각/덕수궁 수영장

디팰리스 리얼스윔아카데미

어린이단기수업

입니다!!!

상담문의 010 8774 0487

문자로 우선 부탁드려요

수업으로 전화 통화가 어렵습니다^^

제목에도 쓰여있지만!!

단기레슨 수업입니다

LA에서 왔고 방학 동안 온 거라고

해요~^^

수영을 배우는 건 처음!!!

물이 무서워서 걱정이

되었다고 해요^^

한국 나이로는 10살!!!

처음에는 얼어있었어요~^^

긴장~

그래도 나름 키가 커서 나쁘진

않아했어요^^

기초적은 음-파를

알려주고~

발차기도 연습해서

실시!!!

처음이니까 보조도구 사용!!!

팔자 다리가 심해서

다리가 계속 벌어지긴 했지만

그래도 곧 잘했지요~~

단기 수업이기도 하고

LA에 가면 수영을

못 배운다고 하여

최대한 진도를 나가 보기로

했지요~

내친김에 배영까지!!!

아직 겁은 먹은 상태라서

팔까지는 자유롭지 못하고

엉거주춤!

그래도 본인도 만족 해 하였어요!

수업이 끝나고

영상을 어머님께 보내드리고

카톡 내용!!!

이 정도면 확실히 성공이죠?ㅎㅎㅎ

다음 포스팅은 마지막 수업일

때겠네요^^

이상

리얼스윔아카데미

안팀장

이였습니다​

수영을 이쁘게 잘하고 싶으시다면 고민하지 마시고 편하게 상담문의하세요!!!​​​

상담문의 010 8774 0487

문자로 우선 부탁드려요

수업으로 전화 통화가 어렵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