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얼스윔아카데미 소개/리얼스윔아카데미 종로점

종로/종로구 수영장디팰리스 리얼스윔아카데미마즈터즈반 노는날

by swimenjoyahn 2023. 7. 1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리얼스윔아카데미

swimenjoyahn

입니다

오늘도 새벽부터비가 오기 시작 했는데

지금은 어떤지를 모르겠네요^^

수영강사의 삶이란...

ㅎㅎㅎ

비가 와도 블로그는해야 하고

수업도 해야 하고 ㅎㅎㅎ

모두 파이팅 되는 수요일이 되시기

바랍니다!!!

오늘의 포스팅은요~~

종로/종로구 수영장

디팰리스 리얼스윔아카데미

마즈터즈반 노는 날

입니다!!!

상담문의 010 8774 0487

문자로 우선 부탁드려요

수업으로 전화 통화가 어렵습니다^^

저희 리얼스윔아카데미의 마즈터즈반은

노는 날이 거의 없어요~

수업이 끝나기 전에 노는 걸 빙자한

운동을 하지요 ㅎㅎㅎ

하지만 이 날은 달랐습니다!!!

이유가 무엇이냐!!!

바로 얼마 전에

성북구청장배 수영대회를 마치고

첫 수업이었기 때문!!!

ㅎㅎㅎ

주 1회 수업이다가 보니

엄청 오랜만에 보게 된 것

같았어요~

게다가 이 날 웬일로 모두가 참석!!!

매번 한, 두 명씩 빠지거든요...

노는 날인건 어찌 알고 이리들 나온 건지!!!

ㅎㅎㅎ

어찌 되었든

성북구청장배 수영대회를 마치고

배너도 제작 완료!!!

그래서 리얼스윔아카데미 로비에도

배치!!!

이쁘게 잘 나왔지요??? ㅎㅎㅎ

우선은 모든 아이들이 오긴 했으니

운동은 좀 하고~~

운동 영상은 못 찍었네요...

ㅠㅡㅠ

놀기 위해 엄청 열심히 움직였는데...

한 40분 정도 운동을 한 후에 바로

신나게 놀 준비!!!

그리고 사진!!!

참 이럴 때에는 협동이 잘 되는 것 같아요

ㅎㅎㅎ

역시 아이들이나 성인이나 노는 것에 진심!!!

현재

국제학교 아이들은 방학

혹은 해외에 놀러 가서

몇몇 아이들이 빠져서

인원이 줄기는 했지만!!!

그래도

이 정도면 든든!!!

초반에는 이렇게 놀다가 막판에는 저도

같이 놀았답니다!!!

이 시간 때에는 수영장을 저희만 쓰기 때문에

얼마든지 자유롭게 가능!!!

많은 관심과 소문 부탁드려요^^

이상

리얼스윔아카데미

swimenjoyahn

이였습니다​

수영을 이쁘게 잘하고 싶으시다면 고민하지 마시고 편하게 상담문의하세요!!!​​​

상담문의 010 8774 0487

문자로 우선 부탁드려요

수업으로 전화 통화가 어렵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