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제 104회 전국체육대회수구 대진표 발표!!!올해도 세종특별자치시!!!

by swimenjoyahn 2023. 9. 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swimenjoyahn

입니다!!!

 

벌써 오늘이 수요일이네요!!! 시간이 빨리 가는 것 같은 듯 아닌 듯...

날씨는 덥고 습하고... ㅎㅎㅎ 이웃님들은 어떠신가요???

제가 유독 더위를 많이 타서 그런 건지...

그래도 수분 섭취 잘하시고 이번주 오늘도 파이팅입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오후에 올리려고 하다가 갑자기 새벽 회원분이.... 못 오시는 관계로...

급하게 블로그를 쓰게 되었습니다!!!

ㅎㅎㅎ

잠을 자야 했었는데... 지금은 잠이 안 오는 관계로...

 

오늘의 포스팅은요!!!

 

제104회 전국체육대회

수구 대진표 발표!!!

올해도 세종특별자치시!!!

 

입니다!!!

 

이번 제 104회 전국체육대회는

 

전라남도에서 열리고요!!

수영대회는 목포종합경기장

2023년 10월 13일 (금) ~ 19일 (목)에

 

일정이 잡혀있지요!!!

 

10월 13일에 첫 경기가 되었는데요 시간은 18시 이후 시작!!!

이번에도 유튭으로 중계를 해줄지 모르겠네요 ㅎㅎㅎ

작년에는 중계를 해줘서 여자친구님께서 실시간으로 응원을 해주셨지요!

하필 제104회 전국체육대회 가 여자친구님과 5주년인데...

날짜가... 변경도 아니 되고... 가기 전 이든 다녀와서 기념일을 챙겨야겠어요^^

이기고 좋은 결과를 얻고 기념일을 보내야겠죠???

 

어찌도 었든!!! 작년에는 첫 경기에서

경기에서 1점 차로 지긴 했지만요...

이번에 첫 경기는 부산과의 경기입니다!!!

부산과는 첫 대결인데요 작년의 저희 팀 멤버가 부산으로

이적했고 고등학교 때에 후배도 부산으로 이적... ㅎㅎㅎ

그래서 좀 더 기대가 되는 경기 입니다요~

서로 봐주거나 그런 건 없겠지만!!!

재밌는 시합이 될 듯합니다 이번에는 꼭 이기고 이겨서 3위 안에

들도록 해볼게요!!!

 

이상

swimenjoyahn

이였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