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망원동 망원시장 맛집 정각 망원점​

by swimenjoyahn 2023. 6. 2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swimenjoyahn

입니다

오늘 서울은 기온이

27도까지 올라간데요~~

나름 더운 기온인데요

혹시 모르니

잘 확인 하셔야할것같아요^^

오늘의 포스팅은

망원동에 다녀오고 나서

쓰는 포스팅!!!

망원동 망원시장 맛집 정각 망원점

입니다!!!

저랑 여자친구님은

주말에 망원동으로 놀러 간 거라서

망원시장 쪽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움직였어요~

 

주차장과 가까워서 금방 도착!!!

날씨가 엄청 좋았어요!!!

더운 것 빼고는요~

​정각 망원점

영업시간이 이렇게~

일요일에 오픈하자마자

입장~~!!!

저희가 첫 손님이라서

매장에 아무도 없었어요~~

내부도 깔끔!!!

뭔가 차분한 느낌이 있어요~

바 로도 되어있어서 더 뭔가

느낌 있는 건가?

ㅎㅎㅎ

얼마 전에 6월 1일 오픈해서

더욱 좋지요~

가족모임, 직장 회식, 소규모 회식

데이트 장소로 진짜 좋은 것 같아요~

저와 여자친구님은

제일 끝 창가에 가서 앉았는데요~

건너편에는

애견 미용실과

카페

소품샵이~

정각은 장기간 숙성시킨 돼지고기를

맛볼 수 있는 망원동 고깃집

이지요~

 

삼겹살, 살치살을

차가운 빙장에서 320~340시간을 숙성을 했다고~

 

화로에 불이 올라가고~

기본 밑반찬이 세팅되었어요~

기본 세팅은

꽃소금, 고추냉이, 돈가스소스, 빵가루,

육장소스, 무생채, 절인 셀러리,

된장, 마늘, 고추

메뉴판은 심플하게 두장!!

첫 장은 이렇게 메뉴가 있었고

뒷장에는 주류~~

저희는 고민 끝에!!!

돈살치살과 꽃치마살을

주문!!!

사장님께서도

대표메뉴

돈살치살을 추천!!!

먹고 부족하다 싶으면

비빔소바를 시키기로

하고 대기~~

 

판에 열이 올라오기 전에

고기들이 나왔어요~

이쁘죠?

ㅎㅎㅎ

직접 고기를 구워주셨어요~

 

역시 고기는 남이 구워줘야

제맛이죠~~

익은 걸 찍었어야 하는데

맛있는 냄새에 그냥 먹고...

나중에...ㅎ

신기하게 빵가루

묻혀서 먹을 수가 있었어요

먹다 보니 맛있어서

쫀득 가브리살을 주문!!!

이와 같이

비빔소바를 또 주문!!!

ㅎㅎㅎ

결국 시킬걸 처음에 시켰어야

하는데 ㅎㅎㅎ

무생채를 넣어서 먹으면

맛있다고 해서

넣어서 먹었더니!!!

존맛!!!

ㅎㅎㅎ

아!!

젤리소바는요

소바 국물을 분자요리로 해서

젤리로 만들었다는데

저희는 젤리를 안 좋아하여

패스~~

다 먹고 나서는

디저트로 셔벗을 주셨어요~

상큼한 레몬~~

ㅎㅎㅎ 후시까지

깔끔!!!

망원동에 가시면 꼭 가보시길!!!

이상

swimenjoyahn

이였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