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반포대교 달빛무지개분수

by swimenjoyahn 2023. 6. 1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swimenjoyahn

입니다

오늘이 드디어 즐거운 주말 입니다!!!

오늘이 지나면 내일은

일요일!!!

모두들 즐거운 주말  되시길 빌어요~~

오늘의 포스팅 내용은

반포대교 달빛무지개분수

입니다~!!!

사실 반포대교

다녀온지는 꽤 되었는데

이제 기억이 나서 지금 올리네요

ㅎㅎㅎ

옷을 보면 아실것같아요~

우선 이름에는

보이지만 반포대교에 위치 한

곳이구요~

 
 
 
 
 
 
 
 
 
 

 

 
 
 
 
 
 
 
 
 
 
 
 

제일 중요한

반포대교 분수 시간!!!

착오 없으시길 빌어요~

잘못 기억하면 저희처럼

오래기다려요ㅎㅎㅎ

저와 여자친구님

차를 타고 움직였어요~

댕댕이들을 모시구요~

그래서 야외는

미세먼지도 있고 댕댕이들이

얌전히 안 있을듯 하여

차에서 저녁 식사를!!!

짠!!!

이렇게 도시락을 싸가지고

반포대교로 갔지요~

참고로 저희는 도시락을

제가 만듭니다~

여자친구님은 맛있게 드실뿐!!!

맛있어 보이지요?

이렇게 저녁을 먹고

무지개분수쇼

시간까지 댕댕이들과 산책!!!

이렇게 틈틈히 사진도 찍구요~

여자친구님 께서 노을을 엄청

좋아하셔서 꼭 노을샷 필수!!!

그리고는

무지개분수를 보러 준비!!!

이때!!!

뭔가 이상하단걸 알아야 했었어요

...

시간을 잘못봐서...

6시반부터 대기...

시작을 안 해서 다시보니

7시 반에... 그래서

이야기를 하면서 기다렸지요..

ㅎㅎㅎ

근데...

이때 다시 한번 꼬였어요...

몰랐던 사실인데 바람의 방향

따라 분수가 다른곳에서

나온다고...

결국 이렇게 많은

사람들이 기다리다가..

반대로 민족 대 이동..,

그래도

이쁘게 찍고는 왔지요~

장소가 협소하긴 했지만요

ㅎㅎㅎ

사진을 막 찍고~

차타고 돌아오늘 길에 이쁘다고

여자친구님께서는

사진을 찍으시구요~

즐거운

반포대교 달빛무지개분수

데이트 였습니다~

이상

swimenjoyahn

이였습니다~

728x90
반응형